본문으로 이동 메뉴로 이동
HOME 커뮤니티 방명록

방명록

“ 지란지교를 꿈꾸는 분들을 위한 열린 방명록입니다. ”

46
J-POP열풍이 시작된 이 시점에, 일본기업과 협업해 보실래요?


【음원제공실적】

■≠ME(낫 이콜 미)
「超特急≠ME行き(초특급≠ME행)」【ノイミー盤(노이미-판)】
M-7 てゆーか、みるてんって何?(아니 근데,‘미루텐’이 뭐야?)
https://youtube.com/watch?v=raZBy3CYZBc
작곡,편곡:yuma
※tik tok 유행어 대상(大賞)챌린지부문상 획득!

■게임실황 유튜버 오리지널 앨범
6時のおやつ(6시의 간식)「Dessert」
https://youtube.com/watch?v=2PkT5C9L50I
작사,작곡,편곡:shino
※공개 10일만에100만 재생 돌파! 현재 500만 재생 돌파!

■E-girls 출신가수의 J-POP솔로앨범
For My Dear - 鷲尾伶菜(Reina Washio)
https://www.youtube.com/watch?v=W9f4uvF-fIU

■J-POP아이돌곡
PartyParty – NeverDolls
https://www.youtube.com/watch?v=-48Pxgfssps

■J-POP아이돌곡
エトワール(에트왈) - COLOR'z
https://www.youtube.com/watch?v=-nEylbHqJ88

■라이브방송 BGM
癒月ちょこ(Yuzuki Choco) ちょこっとクッキング(Cooking a little)
https://www.youtube.com/watch?v=mhiV-J3c5_I
작곡,편곡:横井香菜(Kana Yokoi)

■대학교 축제 테마곡
中部大学祭(츄부대학교 축제)「Festival」
https://www.youtube.com/watch?v=ECu4Pkw9Szs 작곡,편곡:あ子(Ako)


안녕하십니까, (주)Alpha Enterprise의 박유리입니다. ^^


저희 (주)Alpha Enterprise는, 일본의 음원제작사이자 작곡가소속사입니다. 일본에서 활약중인 수많은 작곡가가 소속되어 있습니다. 수많은 음반회사와 연예기획사와 메이저 계약을 맺으며, 음원제작 의뢰를 받아 컨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주된 업무로 합니다.
애니메이션 OST나 아이돌곡을 물론, 보컬로이드, 라이브방송 BGM 등 폭넓은 음원제작에 임하고 있습니다.

음원제작의뢰 페이지:
http://alpha-e.jp/service/music_order/ ※한글번역본이 필요하실 경우는 파일(pdf.)을 보내드립니다.

귀사의 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저희가 책임지고 훌륭한 음원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한국어가 가능한 직원의 통역과 함께 zoom 온라인 미팅도 가능하므로, 원하시는 음원에 대해 언제든 상담 주시길 바랍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주) Alpha Enterprise 오사카 지사
박유리

TEL:
회사 +81) 06-6227-8892
개인 +81) 090-4288-5967

Email address :
회사 os@alpha-enterprise.co.jp
개인 yuri.park@alpha-music.info


회사 홈페이지:http://www.alpha-e.jp/

SNS :
Facebook https://www.facebook.com/alphamusic114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alpha_enterprisee/
Twitter https://twitter.com/alpha_music1448


-운영시간-
평일,토요일11:00〜19:00
※일요일은 휴업
45

44
영웅본색2의 애니 리메이크 소식을 들었습니다.
상상의 나래를 펼치기 좋은 애니메이션이라는 매체로
굳이 무겁디 무거운 홍콩 느와르를 리메이크 하는 이유는 뭘까요?
이게 방향이 맞나.. 싶은 우려섞인 생각이 드네요.

----------------------------------------------------------------------------------------------------------------------------------------------

안녕하세요, 밥님.
연필로 명상하기 프로듀서 서해인이라고 합니다.
먼저 영웅본색에 대한 관심과 그에 따른 우려 섞인 반응이 있는 부분은 스튜디오 또한 충분히 인지하고 있습니다.
스튜디오는 그간 관객과의 발화점을 찾기 위해 노력하며
지금 시대에 가치와 의미가 되어줄 수 있는 작품들의 제작을 이어오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영웅본색은 다른 프로젝트와 달리
스탭들의 의견에서 시작한 작품이 아닌, 모험일 수 있으나 적극적인 상업적 목표를 가지고 선행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안재훈 감독님의 초기 액션 시퀀스 작업물과 연출 스타일에 대한 신뢰, 그리고 지난 전작들을 모두 본 홍콩 원작사 또한 작품에 대한 기대를 가지게 되어 진행이 빠르게 이루어졌습니다.

우려 하시는 마음이 보시길 잘했다는 마음이 들도록 만들겠습니다.
43
강원도 횡성에서 중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는 국어 선생입니다.
한국 단편문학 메밀꽃 필 무렵, 운수 좋은 날, 봄봄, 소나기, 무녀도 등을
시청각 자료로 활용하고자 하는데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42

41
무녀도는 학생들이 꼭 봐야할 애니메이션
40

39
오늘 메밀꽃 필 무렵 . 비아프 작년때
보고 또 한번 2023년 7월 22일에 중동 부천 문화홀에서
찾아뵙게되서 영광이에요 정말

구혜선 감독님도 배우때부터 10대때부터
팬이였기 때문에 감회가 남다르네요
38
아가미 애니메이션 제작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7월 21일에 트윗하신 제작상황을 보고 실감이 났습니다. 힘 내주시길 바랍니다. 기대하며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37

36

35
드라마 "가을동화"를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서 다시 한번 깊은 감동을 주었으면 좋겠네요.. 정말 원합니다..
겨울연가가 일본에서 히트 쳤다면 가을동화는 중국과 아시아권에서 워낙 인기가 많아서
애니메이션으로 다시 만날수 있다면 애니메이션 한류 바람이 다시 불것 같습니다.
신카이 마코토 "너의 이름은" 애니메이션처럼 아름다운 한국 배경을 아름답게 나타내주면 좋을것 같구요..
문학작품 애니메이션처럼 너무 극사실주의 그림체로만 안가면 괜찮을거 같네요..
겨울연가 애니메이션처럼 드라마 인물과 싱크로율이 잘 맞았으면 좋겠습니다.
"너의 췌장을 먹고싶어" 애니메이션 느낌처럼 나오면 좋을것 같아요..

----------------------------------------------------------------------------------------------------------------------------------------------
안녕하세요, 연필로 명상하기 입니다!
우선 닉네임이 신카이 마코토라 반가웠습니다. ㅎㅎ 신카이마코토 감독님은 예전에 한국에 오셨을 때 안감독님과 대담을 나눈적이 있었고,
당시 <소중한날의 꿈> 의 감성과 작품 스타일을 좋아해 주신 기억이 있습니다.
그 후 신카이 마코토 감독님 또한 자신만의 빛깔로 <너의 이름은> 이라는 애니메이션을 만들어내셨습니다.

문학작품을 애니메이션화 하는 일은 스튜디오의 또 다른 역사에 발자국을 남기는 일 입니다.
한글로 된 문학을 통해 우리 아이들에게 한국 애니메이션의 인상을 남기는 역할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가을동화> 라는 드라마 작품은 저희도 유심히 보고, 혹시나 관심있는 곳이 있다면 이야기 드리겠습니다!

기쁜 소식은, 지금 제작 중인 <살아오름> 이라는 작품이 아름다운 한국 공간을 배경으로 그려내고 있으며 <소중한날의 꿈> 으로부터 만들어진
대한민국 사람들을 작품에 맞게 그려내고자 하고 있습니다. 내년이면 만나실 수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34
소중한 날의 꿈 영화 잘봤습니다.
순수하면서 아름다운 소녀의 사춘기를 함축적으로 풀어내셨는데 배경, 음악, 스토리로 눈과 귀 그리고 마음까지 보는내내 즐거웠습니다. 이렇게 좋은 작품이 있는데 여태 몰랐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다음에도 좋은 작품 많이 부탁드리겠습니다. ^^

----------------------------------------------------------------------------------------------------------------------------------------
안녕하세요, 연필로 명상하기 입니다.
소중한 날의 꿈을 통해서 눈과 귀가 그리고 마음까지 즐거우셨다니 정말 감사드립니다ㅎㅎ 특히 작품을 보시는 동안 지금의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는 기운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저희도 관객분들의 따뜻한 말씀 한마디 한마디에 힘을 받아 "늦게 만났지만, 가장 오래 기억에 남는 영화" 로 앞으로 사시는 내내 가끔씩 떠올려졌으면 하는 작품을 만들기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3
'소중한 날의 꿈'을 보고 과거를 추억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특히 50대인 저에게는 배경의 작은 것들 하나 하나가 가슴을 울리는 추억의 시간이었습니다.
하지만
'연필로 명상하기'라는 제작사 이름이 독특해 인터넷 검색을 하며 착취 관련 기사도 함께 보게되었습니다.
영화를 보며 감동했던 만큼 실망도 크고 한편 배신감까지 느껴졌습니다.
만약 그 기사의 내용들 중 사실인 부분들이 있다면 하루 빨리 개선되어지기를 소망합니다.

========================================================================

안녕하세요, 한승훈 프로듀서입니다
작품을 보아주시고 관련 소식까지 찾아봐 주셔서 고맙습니다.

해당 관련 글의 최초 유포자는 저희 스튜디오에 근무하거나 관계가
없는 자로 허위사실 유포와 명예훼손으로 법적인 처벌을 받았습니다.

글의 게시자는 허위사실 유포를 인정하고 본인 스스로가 커뮤니티,사이트,홈페이지 등에 올렸던 게시물의 삭제를 하였으나.
이미 한번 퍼져버린 내용과 글은 수습하기 어려울 정도로 퍼져나간 상태였습니다.

시간이 많이 지나 상당부분 희미해지긴 하였지만, 한번 유포된 글은 어디에선가 재편집되어 돌아다니고 있을 것입니다.
32

31
한국에 이렇게 좋은 애니메이션이 있었다니....감사합니다 정말...
너무 아름답고 따뜻한 그림을 접하게 되어 눈이 행복합니다.
감독님의 작품세계를 열렬히 응원합니다~~~
앞으로도 이렇게 좋은 그림 많이 그려주세요~
30

29
춘천 애니박물관을 갔다 무녀도 , 봄봄 포스터에 전율을 느꼈습니다.
색채의 아름다움
구도의 아름다움
감동적이였습니다.
작품으로 만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28

27
晚了15年的留言...
“yorang”的flash作品挺好看的.^ ^.
26
이번에 은평문학영화제에서 메밀꽃필무렴 운수좋은날그리고 봄봄 안재훈 감독님작품을 처음 봤어요 표현하길 좋아해서 이렇게 서툴게라도 적어가요

지금은 별로볼수없어 상상도 저흰 해본적없는 메밀꽃풍경을 너무아름답게 그려주셔서 그시절그래다는것을 알고라도 있게되서 다행이에요
꿈엔들 그런곳을 보겠냐구요 ㅜ ㅜ마음이너무환해지고 정말 그 공간 안으로 들어가고싶었어요ㅜ

저희세대엔 그런 풍경을 볼수없다는게 아쉬어죽겠어요 운수좋은날 스토리는 너무 슬프고 어두운데 경성풍경은 또 너무 아름다워서 묘한 분위기였어요 ㅎ보는내내 정말 슬프고 일제시대가 짜증나면서도 이상하게 황홀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작품많이 하신다던데 항상 기다릴게요
상영하는 영화는 꼭 극장가서 볼게요ㅎㅎ
아 마지막에 토크하실때 말씀하신 것들도 많은 생각을 하게됐어요 애니 한편당들어가는 그림장수 어마어마하다고 ㅜ 직접 다 그리신다고 장인정신 진짜 본받습니다
안재훈 감독님과 같이 그림그리시고 수고하시는 모든 스텝분들 응원합니다!!!
저처럼 안보이는곳에서 마음으로 정말 감동받는사람들이 많으니까 표현이 좀 덜있더라도 저희 있다는거 잊지말아주세용 ㅎㅎ
25
일본애니만 보고 푹빠져있었는데 우연히 소중한날의 꿈을 TV에서
구매해서 보게됬는데....
와우~너무 좋아서 잠을 못자겠어요
새벽까지 또 메밀꽃...도 구매해서 봐요
그림 너무 너무 잘그리고 좋아요
우리정서에 맞고 추억돋고
계속해서 만들어주세요
행복해지네요
24

23
한국판 지브리가 되어달라면 무리일까요? 향수를 자극하는 감성있는 그림. 정말 멋집니다. 계속 발전하는 연필로 명상하기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하세요.
22

21
소중한 날의 꿈을 오늘 보았습니다. 디즈니나 픽사, 지브리 애니메이션에서는 만날 수 없는 한국인의 삶 속에 녹아들어있는 풍경과 정서들을 볼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다른 작품들도 찾아보려고 해요, 고맙습니다!
20

19
영상음악 제작팀 Visible Music 입니다.

독립영화, 실험영화에 촤적화된 영화음악을 제공합니다.

감독님의 실험정신을 응원합니다. 제작환경 맞춰 최선의 작품을 제공합니다.

지향점이 같다면 어떠한 조건이라도 기쁜 마음으로 함께 하고 싶습니다.

선평 010-8966-1820

070-8844-8483

E mail visiblemusic@hanmail.net

fax 02-6937-1820
18
감사드이옵니다.
종종 다시 보겠사옵니다.
17
안재훈 감독님
국도극장에서 뵌 부경수필문인협회의 남태희입니다. 서툰 독자와의 대화에 좋은 말씀으로 답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행사 뒤 카페에서 많은 분들이 감독님의 다정한 미소와 사회 참여적인 좋은 말씀에 감동받았으며 아름다운 소나기의 화면에 빠졌다고 했습니다. 저희들의 다른 행사에도 초대하고 싶다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좋은 인연 감사드립니다. 가끔은 영화로나 다른 말씀으로라도 뵙게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16

15
이제서야 '연필로 명상하기'를 알게 되었고 '소중한 날의 꿈'을 보게 되었네요.
장면 장면 속에 녹아든 디테일에 눈을 뗄 수가 없더군요.
그 어떤 극영화보다도 나의 소중한 날들을 아련하게 소환시켜주었습니다.
앞으로 '연필로 명상하기'의 열혈팬이 될 듯...
14
ebs에서 애니메이션을 봤어요. 우리나라에도 이렇게 아름답게 만화를 잘 그리는 사람들이 있구나 감탄했습니다.
아름다운 음악, 아름다운 그림.
정말 잘봤습니다. 언제나 응원하겠습니다. :)
13
어릴때 일본 만화보면서 자라온 사람으로서 우리나라 애니메이션에 너무나 무심하게 지내왔는데 이렇게 좋은 애니메이션 제작사 있다는 것을 늦게서야 알게되었습니다. 열악한 환경속에서도 한국 애니메이션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시는 모습이 너무 좋아 보이고 진행작품들 개봉하면 꼭 극장가서 보겠습니다.
12
언제나 좋은 작품 잘보고있습니다!!
11

10
메밀꽃 필 무렵에서 허생원일행이 메밀밭 거닐던 모습 한장면을 저의 방에 브로마이드? 로 하나 걸고 싶은데. 혹시 브로마이드는 판매 안하나요? 그리고 판매 안한다면,, 그 장면을 업체 의뢰해서 저의 방에 걸고싶은데 고화질로 보내주실수 있으신가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건 화질이 .... 01022669201 답변기다리겠습니다. 전화는 드렸는데 안받으시네요....
9
안녕하세요, 연필로 명상하기의 작품을 사랑하는 학생입니다. 대학에서 애니메이션을 공부하고 있어요. 혹시 괜찮으시다면 가까운 시일 내에 스튜디오를 견학해도 좋을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8
메밀꽃, 운수 좋은 날, 그리고 봄봄을 보면서 참 소설을 잘 표현했다.. 라고 생각했었는데 어제 소중한 나의 꿈을 감상하고 난 후에 마음이 붕붕 떠서 공부가 손에 잡히질 않았어요. 소중한 나의 꿈을 검색하다가 연필로 명상하기라는 곳까지 알게 되었네요. 다른 작품들도 정말 기대가 됩니다. 우리나라 애니메이션을 발전시켜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꼭 우리나라의 이 아름다운 애니메이션이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어요. 항상 응원하고 있겠습니다.
7
소중한날의꿈보고좋아했습니다
6
안녕하세요! 제가 아직 메밀꽃, 운수 좋은 날, 그리고 봄봄 등... 보지 못한 작품은 많지만 꼭 보고 싶었던 애니라 발표과제로 조사 중 제작사와 사이트를 알게 되어 가입하였습니다. 좀 더 국내 애니메이션이 더욱더 알려져 더 많은 사람들이 보고 즐겼으면 좋겠습니다!ㅠ 열심히 공부하여 저도 자랑스런 한국 애니메이터가 되고 싶습니다!! 애니메이션을 위해 힘내시는 스태프님들 감사드리고 존경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열심히 응원하며 꿈을 키워가도록 하겠습니다!!
5
안녕하세요! 오늘 가입했습니다. 메밀꽃,운수 좋은 날, 그리고 봄봄 9분짜리 다큐를 막 보고 왔어요. 운수 좋은 날은 교과서로 읽었었던 소설인데 애니메이션으로 더 알려져서 좋은 것 같아요. 애니메이션이나 애니메이션 다큐들을 보면 더 더욱 애니메이터가 되고 싶고 애니메이션이 너무 좋아지는 것 같아요. 다큐프라임 인간과 애니메이션을 보고선 우리나라 스튜디오를 검색해 보고 한국 애니메이션을 보고 우리나라 애니메이션이 점점 발전해나가고 있는것 같아서 행복합니다. 저도 연습 만이 하고 얼른 커서 한국 애니메이터가 되고 싶어요!! 연필로 명상하기 감독님 애니메이터님들 앞으로도 좋은 작품 많이 만들어 주세요!! 존경하고 있습니다!!!!! 아! 소중한 날의 꿈 아직 못봤는데 DVD살려고요!!
4
어제 SBS 다큐멘터리 <연필의 재발견>을 통해 알게 되었어요. '연필'이 품은 뜻을 간직한 곳 같아 찾아왔어요. 앞으로 좋은 작품 내주시길 바랍니다. 저도 관심을 갖고 지켜보겠습니다.
3
오늘 처음 가입했습니다. 연필로 명상하기 작품 중 직접 관람한 거라곤 소중한 날의 꿈밖에 없었지만 그래도 우리나라에서 가장 수려한 그림체를 지닌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는 단연 연필로 명상하기가 아닐까 하네요 (^_^) 영화같은 잔잔함이 있어서 감수성도 특히 증폭되는 것 같아요. 한국단편문화 애니메이션화 한것도 언젠가 기회가 되면 꼭 사서 보고싶습니다. *괜찮으시다면 제 페북 페이지 홈페이지란에 올려놓은거 한번 들러봐 주세요! 고맙습니다
2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소중한 날의 꿈을 사서 보았습니다!! DVD와 함께 다른 상품들도 감사해요~ 작품 재미있었어요 ㅎㅎ 게다가 우리나라 옛날 배경을 애니메이션으로 볼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작품도 작품이지만 DVD 옆에 달린 책을 읽고서 여러가지 사항을 알게되어 기쁘고 감격스럽고 감동했습니다. 정성의 신이시군요 ㅋㅋ 부가영상들 중에 스탭들이 좁은 일터에서 침낭으로 주무시는게 좀 충격이었습니다..ㅠㅠ 제가 감독까진 아니고 3D 애니메이터가 꿈인데 스탭이 되면 저도 그렇게 되겠죠...어느 회사든.. 아무튼 제 주위사람들에게 한국 애니메이션을 보도록 조금은 홍보합니다만 그걸로 다들 많이 스스로 찾아서 보게되면 좋겠네요..다들 거의 뭐가 나오는지도 모르니까요 그래서 나중에 학교에서 애들에게 소중한 날의 꿈을 1회로 보여주려고 합니다 1회관람은 괜찮겠죠..? 시간이 지날수록 사람들이 작품을 잊으니 적어도 애들에게 보여주는게 좋을거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제 친구들은 소중한 날의 꿈을 알기나 할지.. 그리고 메밀꽃,운수좋은날,그리고 봄봄에서 GV도 가고싶었는데.. 한참 포트폴리오를 급히 만들어야할 시기에 제가 사는지역에 하셨었는데.. 끝나니 울릉도로 가시는군요 ㅠㅠ 그래도 친구들을 몇명 꼬셔서 GV가 없더라도 영화 보겠습니다! 또 다른 작품 나오기를 기다릴게요!
1
중학교 때 소중한날의 꿈 포스터를 보고 우리나라에도 이런 애니메이션이 개봉하는 날도 오는구나하며 개봉날까지 몇년을 기다렸는지 모르겠습니다.. 그 이후 메밀꽃, 운수 좋은날, 그리고 봄봄까지 볼 수 있게 되어서 굉장히 좋네요... 열악한 환경에서도 이렇게 좋은 작품들을 만들어주셔서 너무나 자랑스럽고 뿌듯합니다.... 항상 응원하고 있으니 힘내셔요!!
1
Top